Jay의 잡다한 글/호주자료

[호주/호주어학연수/호주유학]안녕하세요! 호주 TAFE 에 관해

uhakpen jay 2008. 11. 6. 01:05
[호주/호주어학연수/호주유학]안녕하세요! 호주 TAFE 에 관해

 

안녕하세요! 호주 TAFE 에 관해서 궁금한점이 있어요..^^
조회 : 0 2008/10/30 10:18:54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상담 게시판이 있길래 이렇게 질문 적어봅니다..^^

 

호주 TAFE 입학에 큰 관심이 있는데요,

실제로 이번 7월달에 입학하려고 마음도 먹어서.. 아이엘츠 공부도 하고 있고요..^^

 

제가 궁금한것은,,

 

제가 진학하고자 하는 코스가 Information Technology - System Administrator 인데요

이 학과가 전망이 있는건지; 알고 싶어요..

그냥 컴퓨터에 대해서 배우고 싶다 생각은 했었는데.. 학과가 많더라고요.

웹프로그래밍이니,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

 

제가 선택한 학과가 괜찮은건지..?? ^^;;

 

 

두번째는,

 

유학원을 통해서 테입 입학을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혼자서 하는게 나을까요? 금전적인 면에서 말이죠..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

 

it학과로는 .net에 관련된 부분이 취업이 잘 이루어 지고 있으며. 유학원을 통하시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제가 혼자 알아본 결과 그러네요

 

 

 

안녕하세요 

우선 제소개부터 간략하게 해드릴께요 다음카페 호주도우미 운영자 지니랍니다.

카페 쥔장님과 아이엘츠 스터디 카페 호주유학이나 이민을 생각하시고 계신 분들께 호주현지에서

빨빠른 정보 드리기 위해 이렇게 게시판을 만들어서 상담해주고 있답니다.

언제든지 확실하고 생생한 정보 드릴테니 뭐든 궁금하신것들 있음 주저말고 질문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상담 게시판이 있길래 이렇게 질문 적어봅니다..^^

 

호주 TAFE 입학에 큰 관심이 있는데요,

실제로 이번 7월달에 입학하려고 마음도 먹어서.. 아이엘츠 공부도 하고 있고요..^^

 

제가 궁금한것은,,

 

제가 진학하고자 하는 코스가 Information Technology - System Administrator 인데요

이 학과가 전망이 있는건지; 알고 싶어요..

그냥 컴퓨터에 대해서 배우고 싶다 생각은 했었는데.. 학과가 많더라고요.

웹프로그래밍이니, 데이터베이스 관리 등...

 

제가 선택한 학과가 괜찮은건지..?? ^^;;

 

-- 선택하신 학과 이쪽호주에서 부족직업군에 속하는 코스입니다. IT계열이 우리나라보다 많이 뒤떨어져 있지만,

그래도 그런쪽으로 공부하신다면, 호주에서 잡얻기도 수월하실겁니다. 밑에 다른분이 말씀하신것처럼 net부분이나

웹디자인, 웹프로그래밍등 전문적인 부분을 공부하신다면 괜찮으실겁니다.

 

 

두번째는,

 

유학원을 통해서 테입 입학을 준비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혼자서 하는게 나을까요? 금전적인 면에서 말이죠..

 

 

좋은 답변 기대하겠습니다. ^^

 

-- 만약 유학원을 통해서 준비하신다면 테잎같은 경우엔 비용은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얼마나 호주에 왔을때 케어를 많이 해주느냐가 관건이니까요..대부분의 한국유학원들은 그런부분에서 학생들에게

많이 실망을 안겨주더라구요..저희가 호주현지에 직접있으면서 느꼈던 부분이기두 하구요. 그래서 호주오셔서 많은분들이 저희를 찾아주시곤 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알츠스터디 카페회원들에게도 발빠른 유학정보와 이민정보 드릴수 있게되서 기쁘구요..

 

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멜로 문의해주셔도 되고 카페에 글올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호주현지 다음카페 호주도우미 운영자 지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