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주자료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호주 대학교 -호주도우미 지니-

uhakpen jay 2008. 11. 6. 01:16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호주 대학교 -호주도우미 지니-

 

호주 대학교 -호주도우미 지니-
조회 : 2 2008/11/03 01:27:54

안녕하세요

예비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제가 호주로 대학교를 갈건데요.

졸업 후 바로 가려면 어떤 방법들이 있나요?

아 그리고 고등학교 내신이랑 Ielts 시험 점수가 필요 한다던데요.

내신 안들어간다는 말씀도 있고, 그래서 혼란스럽네요.

내신 적용 하나요?
제가 가고 싶은 학교는 맥콰리 대학교입니다.회계학과가 있어서요.

혹시 경영쪽에 더 유명한 학교 알려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별들의 강 동생.....

고등학교 졸업후 바로 호주유학 온다구요? 졸업후 호주대학으로 바로가려면 2가지 방법이 있답니다.

 

첫번째, 고등학교 졸업,성적증명서와 아이엘츠로 점수로 가는방법...

두번째, 고등학교 졸업,성적증명서와 부설영어학교에서 공부해서 들어가는 방법...

 

맥콰리 대학교에서 회계공부하고 싶다고 했는데, 고등학교 성적도 반영되니 공부도 열심히 해야해요...

영어공부도 열심히 하고 내신공부도 열심히 .....

 

그리고 한가지중요한건,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호주대학교 1학년으로 못들어가구요, 파운데이션 과정이라고

1년간 마친후에 대학교 2학년으로 입학가능해요..물론 페일을 하게된다면 그기간은 더 길어지겠죠?

한국에서 공부하는것보다 훨씬 어려우니 각오 단단히 해서 와야한답니다.

안그럼 졸업하기도 힘드니까요..^^

 

그리고 경영쪽으로 유명한 대학교는 맥콰리 뿐만 아니라, UNSW,시드니대 등등 다른곳들도 많답니다...

그럼 더 궁금한점 언제든지 물어보시고, 좋은하루 되요!!

공부 열심히 하는거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