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호주유학]원어민영어회화 7월12일 수업후기

uhakpen jay 2011. 7. 19. 10:29

 

 

[호주유학]원어민영어회화 7월12일 수업후기

 

 

안녕하세요 처음 수업들은 함정은 입니다.

 

스마트폰이 생긴뒤로 컴퓨터를 안키게되서 지금 쓰게되었네요;;

 

우선, 이번년에 학교를 졸업하고 호주로 워킹을 가기로 결심을하고 이곳저곳 많이 알아봤습니다.

 

남자친구가 먼저 호주에 가있어서 먼저알아보았고 호주도우미를 소개해주었어요.

 

정말좋은분들이라며 칭찬일색이였거든요.

저도 접해보니 정말 놀라울정도로 잘해주시고 좋은프로그램도 많네요.

 

진작 알았으면 하는 바람까지 드네요.

12일날 들었던 수업은 정말로 재밌는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는데 처음가서

 아직 익숙하지 않아 낯선분들과 어울리다보니 본의아니게 소극적으로 참여를 못한거같아 아쉬워요.

 

이제 얼마남지는 않았지만, 한달남짓 동안 열심히 가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겠어요.

 

한달동안 어떻게보면 짧은 시간이지만 지켜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임스님 ㅋㅋㅋㅋ 많은 정보와 가르침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