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호주도우미]호주도우미&KEN Party.

uhakpen jay 2011. 7. 18. 10:11

 

[호주도우미]호주도우미&KEN Party.

 

 

오늘 다들 즐거우셧나요?ㅋㅋㅋ

데니얼이나 제이하고 이야기많이나누셨어요?

음..꾀이야기하시는거같던데..ㅋㅋ

그리고 스터디때오신 캐나다에서온..그...

제이형~ 계속이야기나누시던데..무튼!!

그리고

100만원짜리타투...대박..ㅋㅋㅋㅋㅋ

쫌늦게시작해서 처음 약간 오차가있었으나 너무나 즐거운 마무리!!!!!!!!!!

니키~ 오늘새로운모습을봤어요ㅋㅋㅋ

앞에서 발표하실때 느낌이 확다르시던데요?ㅋㅋㅋㅋ

목소리완전가셨던데 푹쉬시고 목요일 스터디때 뵈요!!^^

오늘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푹쉬고 목요일날뵈요!!ㅋ

호주도우미 운영진 제이형~ 사진올려주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