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호주도우미]KEN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6월 28일

uhakpen jay 2011. 7. 13. 11:08

 

[호주도우미]KEN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6월 28일

 

 

 

더운오늘도 수업 시자악~!!ㅋ

 

니키샘의 자전거에서 가만 앉아있기 ㅋㅋㅋ

 

새로운친구 헬로~ㅋ

 

블라블라~~ 

 

저쪽도 블라블라~

 

혼자모하니...?

 

열공하시넹ㅋㅋ

 

건열아~ 그건신비주의가아니라 용가리통뼈다 ㅋㅋㅋㅋㅋ

 다름사람들과같이 앞을봐야지!!ㅋㅋㅋㅋㅋ

 

열심열심~

 

정원아 사진나보다 잘찍는다?ㅋㅋ

 

 

사진초점도잘맞고~ 사진도 꺠끛하고ㅋㅋ

 

                                    

건열아~너도 점나아지는구나 ㅋㅋㅋㅋ

 

무슨이야기를하시길래 이런 집중력을 보여주실까..ㅋㅋㅋㅋㅋㅋ

 각자의 상상에 맞기겠어요ㅋㅋㅋ

 

니키샘이 수업하는거 오랜만에 봤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