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호주유학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학생비자 APC 어학연수 $210​

uhakpen jay 2023. 3. 29. 19:04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학생비자 APC 어학연수 $210​

 

안녕하세요? 유학펜 호주도우미 가족 여러분~~

오늘은 호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께 저렴하고, 호주 환경 좋은 곳에서

공부할수 있는 알짜 어학원을 소개 해 드립니다.

저희가 소개 해 드리는 어학원은 최고 엄선된 알짜베기만 알려드리는거 알죠?

ㅎㅎㅎ

저희를 알고 있는게 행운일꺼에요.^^

 

Australian Pacific College 어학원

현재 호주어학연수로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곳 APC 어학원을 눈여겨 봐 주시구요,

어학연수 후에 몇 년동안 일도 하고, 호주 체류하면서 경험을 쌓겠다고 계획 하시는 분은 이 학교가 제격이지 않을까 추천 드립니다.

현재 입학 등록하면 주당 호주달러로 $210 에 가능하다고 하니,

현재 저렴한 학비로 나올때 등록해서 학교 계획 해 보시는건 어떨까 생각 드네요.

시드니 시티에서 210로 들을수 있는 학교는 많지 않답니다.

(현재 애들레이드 캠퍼스 오프닝 스페셜도 있습니다)

참고로 APC어학원에서는 호주 학생비자 학생들만 어학 연수만 가능한건 아니고,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입국후에 17주까지 어학연수도 가능하니, 참고 해 주세요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가서 정착을 위한 영어 어학 공부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현재 호주어학원 APC 어학연수 애들레이드 오픈 행사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이 어학교는 다양한 국적으로 이루어 져 있으며 유럽인들과 동남아시아 인들이 주로 이루어 져 있으며 호주어학연수 한국인 비율은 적은편입니다.(캠퍼스별 상이)

APC어학원은 시드니, 맬번,브리즈번, 골드코스트 등 3대 도시에 모두 캠퍼스를 운영중인 호주어학원입니다.

 

 
 

호주 도착후 영어공부 없이 부딪히지 말고, 어학원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어학연수에서 시작해 보세요!

APC(Australian Pacific College)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어학원으로,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APC는 호주 교육부에서 공인 받은 어학원으로, 학생들이 다양한 목적에 맞게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PC 호주 어학연수 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 과정

APC는 다양한 영어 과정을 제공합니다. 일반 영어 과정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영어, 시험 대비 영어 등 다양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직업 관련 과정

APC는 호주 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 관련 과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호텔 경영, 요리, 여행 관리 등 다양한 직업 분야에 대한 과정을 제공합니다.

자격증 과정

APC는 호주에서 인정받는 다양한 자격증 과정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RSA (Responsible Service of Alcohol), RCG (Responsible Conduct of Gambling), 간호사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APC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적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호주에서 생활하는 동안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지원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을 위한 숙박 시설, 학생 비자 지원 등을 제공합니다.

호주어학연수 apc의 다양한 커리큘럼

호주어학연수 APC 입학을 위한 자세한 학비 정보는 문의주시면 호주학생비자, 또는 워킹홀리데이 비자 받는 방법부터 체계적으로 자세히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혼자서 준비하기엔 다소 복잡한 부분들도 있으니, 꼭 호주 교육부 인증 스페셜리스트 자격이 있는 유학펜 호주도우미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호주 안내만 15년이 넘어 가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2023 AEG Agents Presentation_v1.5_MARCH23 2.pdf
7.96MB

 
호주 어학원 APC 영어 어학연수

호주 시드니 건물 전경 호주 많은 지역에 APC 어학원 캠퍼스가 있어요

호주 어학연수 여러곳에 캠퍼스가 위치해 있으므로, 호주 여러 도시를 옮겨 다니며 공부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주 다양한 도시 경험을 원하신다면 이곳 추천 해 드리니 입학 고려 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학문의 : 호주도우미 유학펜 서울 사무실 02-565-7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