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2013년 10월 호주 르꼬르동블루 졸업식 현장

uhakpen jay 2013. 10. 28. 09:25

 

2013년 10월 호주 르꼬르동블루 졸업식 현장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입니다.

현재 시드니 사무실에 르꼬르동블루 호주도우미 쥔장 Jay님이 호주에 와 계시는거 다들 아시죠?

어찌어찌 소식을 듣고 시드니에 계신 많은 호주도우미 가족들이 사무실에도 다녀가셨는데요

어제는 르꼬르동 20명 넘는 회원들이 찾아와 커피값만 무려 60불 넘게 나갔다네요..ㅎㅎㅎ

앞으로 몇주간 더 머물다 가실예정이시오니 궁금한거 있으시거나 Jay 쥔장과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시드니 사무실로 방문 해 주시기 바래요^^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어제 있었던 르꼬르동블루 10월 졸업식 이랍니다.

매번 많은 호도학생들이 졸업을 하는데 이번에도 특별히 Jay님이

축하 해 주기위해서 예비입학생들과함께 졸업식현장을 방문해주셨답니다.

비록 꽃다발 하나 전달 해 주는것이긴 하지만.. 모두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래 보시면 함께 찍힌 예비 입학생(한빈님, 영빈님) 들도 있답니다..ㅎㅎ

 

윈야드 근처에 있는 Amora Hotel, Whiteley Ballroom에서 진행이 되었구요, 가족들과 친구들이 축하와 격려속에 졸업식이 진행이 되었답니다.

모두 총 20명이 넘는 르꼬르동블루 호도 회원들이라 다 챙기지 못한점 이해의 말씀 부탁 주셨구요.

경황이 없어서 사진도 다 함께 찍지 못했다고 하네요..ㅋ

 

 

2013년 10월 25일 호주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졸업식 현장

 

우수 졸업생 연설

 

 

 

 

 

 

 

이번 졸업식에는 많은 호도학생들이 졸업을 하였는데요. 졸업식때 이름이 호명이되면 수료증과 메달을 받아들고

쉐프와 기념사진 찰칵~ 하고 내려옵니다. 이번엔 한명한명 특별히 Jay님께서 손수 꽃을 준비하셔서 호주도우미 학생들에게 특별 전달 해 주었답니다~ ^^

 

 

 

 

오른쪽 호주도우미 쥔장 제이님이에요.ㅋㅋ

 

왼쪽 저희 2년전 회원이신 권현진님 걸어가는 모습이라 흔들렸네요.

 

역시 1년전 회원 권주한님 걸어가는 모습

 

호도 회원 장미님 모습-- (학생 개개인 정보는 저희 카페 픽업 사진 보시면 나와 있어요~ ^^)

 

조난슬 모습.. 늠름해 진 모습.. 처음 도착 픽업 사진과 비교 해 보세요.ㅎㅎ

 

 

 

동영상도 촬영했으니, 나중에 동영상 구경도 하시구요~

 

사진이 죄다 흔들흔들~하지만..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모두 즐거운 모습이네요~

 

이번에 졸업한 친구들 모두 축하축하!!!

 

 

 

예비 꼬르동블루 입학생, 한빈이 그리고 졸업생 난슬이, 그리고 예비 요리 입학생 영빈이랍니다

영빈이와 한빈이는 호주 온지 10일정도 된 학생들이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