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호주요리유학]Re:오랫만에 질문이요 ㅎㅎ

uhakpen jay 2013. 7. 24. 10:32

 

[호주요리유학]Re:오랫만에 질문이요 ㅎㅎ

 

 

 

안녕하세요.. 차바리님^^

 

정말 오랜만에 카페에 질문글 남겨줬네요..ㅎㅎ

 

이제 고3올라갈텐데..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하려고 하는데

 

요즘들어 매스컴에서 호주에 대한 기사가 많이 나와서 차바리님 뿐 아니라

 

다른 호도 회원들도 걱정이 많답니다.. 사건 사고가 없을순 없지만 미연에 예방을 할수 있으니 넘 걱정 말아요..

 

르꼬르동블루 입학조건은 캠퍼스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그 예로 런던 캠퍼스는 입학시 별도의 아이엘츠 점수를 요구하지는 않아요..대신 영국 학생비자 신청할때

 

점수가 필요하는 경우구요.. 또 다른 예로 작년 10월에 새로 오픈한 뉴질랜드 캠퍼스는 ielts 5.0 점수만으로

 

입학이 가능하답니다..

 

캠퍼스 선택시 어디가 더 좋다 라기 보다는 차바리 님이 가진 계획과 상황 등등에 따라 캠퍼스 결정하면 되는데아직 잘 모르다 보니.. 호도 운영진과 좀더 깊은 상담??을 하면서 정보 수집후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이제 2013년도 시작됬고 아이엘츠 공부 제대로 해볼려고 하는데

요즘 호주에 대해 안좋은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요 ㅠㅠ

호주말고 다른나라 쪽으로도 생각해보고있는데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프랑스나 이탈리아로 가도 똑같이 아이엘츠 5.5점수죠??

그리고 이탈리아는 외국인 전용? 이라 더 좋다고 그러던데 ㅋㅋㅋ어떤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