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김준태님 르꼬르동블루 문의메일

uhakpen jay 2013. 7. 8. 11:53

 

김준태님 르꼬르동블루 문의메일

안녕하세요. 지금 군복무중인 상병 김준태라고 합니다.르꼬르동블루관심.

군대에 오니까 별의별 생각이 다들더군요. 제가 지금 다니는

대학이 저와 적성이 맞지않고 계속 겉돌다 보니 결국 휴학을

하고 요리공부를 다시 시작할까 합니다. 고등학교때 요리공부를 하다 집안 사정으로 포기를 하게되었는데 성인이 되어보니 후회가 많이 되네요.제대를 하게되면 부모님 도움없이 제가 돈을 벌면서 공부할 것니다. 다시 요리공부를 할까 생각하니까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문의를 합니다. 제가 22살인데 지금부터 시작한다고 과연 할수있을까란 생각 없이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군대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jay 작은공간 블로그를 들르게 되면서 호주 유학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집안 사정이 안좋은지라 학비를 여기서 벌어서 갈 생각중입니다. 호주 르꼬르동 블루 요리학교에 입학을 할라면 어느정도 영어실력이 필요한지 요리는 어느정도로 할줄 알아야되는지 등등이 궁금합니다. 고민을 상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준태님이라 하셨는지요?

지금 준태님과 같이 생각 고쳐갖은 친구들이 많이 있으니, 힘내시구요

지금 늦었다고 생각든다면, 당장이라도 부딪히면 좋은 결과 있을꺼라 생각 들어요!

그 친구들도 지금 제대하고 나서, 열심히 준비해서 올 11월에 떠나는 형이 있으니,

나중에 시간 되면 소개 해 드리도록 할께요.

상담카드를 보내주셨기에, 바로 전화를 드렸는데, 통화는 안되더군요.ㅠㅠ

아마 군복무 중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ㅎㅎ

나중에 휴가를 나오든지, 제대 하면 꼭 한번 방문 해 주시구요,

상병이라니 제대할려면 많이 남았는지? 어떤진 모르겠지만,

지금부터 차근 차근 준비 하는것도 괜찮겠죠?

일단 첫번째 준비라면.. 영어가 가장 큰 관건이 되겠구요,

아엘츠 시험 보고 갈건지, 아닌지는 더 이야기 나눠 봐야 할거 같네요,

보통의 경우는 호주 가서 영어 연계 어학연수를 통해 준비를 하는데요,

어학연수 비용은 들겠지만, 한국에서 준비 하는것 보단 2배 이상 빨리 적응 할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고민 상담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한점 있으면 언제든지 노크 해 주셔도 좋시구요^^

호주 가는 그날까지 열심히 영어 공부 하기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