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도회원체험기

[호주유학]블루마운틴 투어기

uhakpen jay 2013. 3. 22. 09:17

 

[호주유학]블루마운틴 투어기

 

 

2월9일 어제 설 맞이 블루 마운틴 다녀왔습니다~^^

진우,선중,광민 이렇게 3명이서 다녀 왔습니다~ ㅋㅋ 집주인형이랑 같이 가서 아주 싸게 다녀왔어요~

ㅋㅋㅋ설명도 아주잘 ~ 해주셔서 잘배우고 왔습니다~

음식은 ...ㅋㅋㅋㅋㅋㅋㅋ 도시락싸서 가는게 better..ㅋㅋㅋ

이거 하나면 블루 마운틴 다~!  돌아 다니시는거니까~함께 돌아봐요~ ㅋㅋ

 

 

 

사진 편집기능이 조금 ..부족해서 나중엔 더멋지게 올려드릴께요~

추우울바아알~ㅋㅋㅋ

 

 

 

 

Happy Happy ㅋㅋㅋㅋㅋㅋ 막짤은 버릴쑤가~ 없어서 .ㅋㅋㅋ

꼬깔콘 왤케 맛나게먹는지..ㅋㅋㅋ

 

다 같이... 행쇼!!!~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