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 10월 8일 르꼬르동블루 뉴질랜드 캠퍼스가 문을 열었다. 르꼬르동블루는 인터내셔널과 기관 WelTec와 UCOL의 합작 회사이다. 웰링턴에서 개최 된 오픈식에는 존 키 뉴질랜드 총리와 안드래 코앵트루 르꼬르동블루 인터내셔널 회장도 참석했으며 안드래 코앵트루 씨는 "르꼬르동블루 뉴질랜드는 뉴질랜드는 물론 국제 학생들을위한 매력적인 요리학교가될 것입니다. 뉴질랜드의 음식과 와인은 세계에서 인정하고 있으며, 비록 르꼬르동블루가 프랑스 요리 학교이지만 현지 요리 및 지역 사회의 서비스에서의 프랑스 고전 요리 기술에 초점을 둘 것입니다. 또한 르꼬르동블루의 노하우와 요리 세계에서의 경험은 확실히 이 나라의 교육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고 말했다.
르꼬르동블루 파리는 먼저 1895 년에 문을 열었다. 1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요리, 미식학, 호스피탈리티 분야의 수료증에서부터 MBA 레벨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오늘날, 르꼬르동블루는 40개 이상의 캠퍼스가 전세계 20 개국에 존재하며, 매년 70 개국에서 20,000 학생들이 입학하고 있다.
르꼬르동블루 요리의 세계에서 탁월함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프랑스 고급요리와 예술을 발전하기 시키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