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도회원체험기

[호주유학]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uhakpen jay 2011. 9. 20. 10:54

 

[호주유학]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저는 약 9개월간의 호주 연수를 마치고

지난11월달에 무사히 한국에 도착한 달에라고 해요 ^^

너무 너무 좋은 추억만 가져다 준 호주 너무 사랑하구요 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갈꺼에요 !!

마지막날 시드니에 비가 와서 맨리에서 수영을 못한게 너무너무 아쉽네요

시드니에서 일일관광으로 갔었던 아나베이 모래언덕

시드니 사시는분들 꼭 한번 들러보세요 너무너무 아름답고 예뻐요

그리고 맨리도 꼭 한번 가보시구요

한국에 오니까 호주가 너무너무 그립네요 ㅠㅠ

특히 맨리 비치와 쉘리 비치는 너무 가고 싶어요 ㅠ_ㅠ

아직 마음잡지 못하신분 또는 이미 호주에 있으신분들!!

절대 망설이지 마시고 기회되실때 꼭 다녀오세요

그리고 호주에서 마음껏 즐기다 오세요

한국오면 평화롭던 호주가 너무너무 그리워 진답니다 ㅠ

아 그리고 너무 오랜만에 찾아와서 절 잊으시진 않았나 걱정되네요 ㅠ

바쁘신데도 안부전화 해주시던

제이 오빠 그리고 맨리에서 절 보살펴 주셨던 정우오빠

인사 제대로 못드리고 와서 너무 죄송해요 ㅠ_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갈테니깐요

그때 꼭 뵈도록 해요

아무쪼록 건강하시구요

또 들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