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호주생활]브리즈번 사우스뱅크에서 바베큐

uhakpen jay 2011. 8. 2. 10:03

 

[호주생활]브리즈번 사우스뱅크에서 바베큐

 

 

 

 

 

 

 바베큐 하러 갈때 건넌 굿윌 브릿지 ㅋㅋ

 

 진짜 그림같아서 오래만에 또 찍었어요 ㅋㅋ

 

 

 

실컷 먹고 나서 사진 찍은 것 ㅋㅋ

높이랑 각도가 안맞아서 이상한 사진이 되었지만 ㅋㅋ

 

학원가는 중 도서관 앞에 멍멍이 캠페인ㅋㅋ

엄청 많아서 완전 놀랬었는데 ㅋㅋ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흔쾌히 답하지던 친절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