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호주 자주하는질문!?

[호주유학]시드니 mybus ticket 버스티켓

uhakpen jay 2011. 4. 13. 09:49

[호주유학]시드니 mybus ticket 버스티켓

 

 

 

우리 호도가족 다니엘군이 시드니마이버스에 관한 글을 포스팅해줬어요

공유하고자 이곳에 올려보아요~

 

 

 

 

 

 

 

 

 

 

반갑습니다.

 

주말에 이사하고해서 정신이없었네요... ㅎㅎ

홈스테이로 이사를했는데요..

아침 점심은 제가 알아서먹구 저녁은 다같이먹는다네요

ㅎㅎ 혼자해먹기 기찮은대...ㅋㅋ

 

그래도 홈스테이맘이 맨날 테워다줘서 좋긴해요 ㅎㅎ

 

옆에있는거는요

호주 버스티켓인데요..

구간이 3구간은로 나누어져 있다내요.. ㅋㅋ

저는 1구간짜리와 3구간짜리를 씁니다..ㅎㅎ

 

저 버스티켓은 편의점에서 구입할수있구요.

10번탈수있습니다

 

버스티켓없이 1구간요금은 한번타는데 2불입니다.

10번타면 20불이죠.

티켓가격은 16불... 무려 4불이나 할인해줍니다.

아직 잘모르시는분 사세요~ 다 아실려나...ㅎㅎㅎ  

모르는분있으리라 생각합니닼ㅋㅋㅋㅋㅋㅋ편의점에서 버스티켓구매하세요 ㅎ

 

버스타서 이티켓을 넣으면.

←이렇게 뒷면에 찍힙니다.. ㅎㅎ

 

3구간요금은 4불이구요 10번타면 40불

티켓가격은 32불입니다. 8불할인.

 

 

 

 

 

 

그리고 옆에 이 티켓은 버스,폐리,지하철(멀티) 탈수있는데요

이테켓은 일주일동안 쭉 꽁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내요...ㅎㅎ

 

제가 가지고있는 이티켓은 학생용...ㅎㅎ

멀티가좀 비쌉니다...

어른용은 노랑색입니다.

저도 어른껄써야하는데.... 친구가 이걸로 폐리타고다닌다기에 따라샀는데... 

아직한번도안쓴...

폐리 한번타는데 가격은 6.60불 ...비싸죠..

 

이거 쓰다 걸리면 벌금 200불^^ ㅎㅎ

지하철은절대쓰면안대고요.. 걸려요.. 폐리만 잘안걸려요.. ㅎㅎ 버스는 가끔 경찰이 타서 티켓보여달ㄹㅏ합니다~~~~```

도움되셧길~ ㅋ

 

 

전이만 공부하러...

 

요즘 영어,돈 때문에 스트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