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주자료

[호주유학]Re:[르 꼬르동 블루 블

uhakpen jay 2008. 12. 13. 00:47
[호주유학]Re:[르 꼬르동 블루 블

 

[호주유학]Re:[르 꼬르동 블루 블

Re:[르 꼬르동 블루 블로?]호주이민상담 --호주도우미 지니--
조회 : 11 2008/10/01 12:37:37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지니입니다...호주이민 생각하고 계시는데 이런저런 길을 찾으시려고

노력하시는게 보이네요...우선은 제가 간략하고 정확하게 말씀드릴께요..

제가 해드리는 말씀이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호주 영주권을 받는데 말씀하신 호주맥쿼리 통번역대학원 졸업하시고 나티자격증을 따게되면 영주권신청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이게 쉽지만은 않다는 것이죠..이과정이 쉽다면 많은분들이 이과정을 공부를 하겠쬬?

열심히 하셔서 이루신다면야 두말할 나위가 없겠지만, 정말 엄청난 노력이 없으면 힘들겁니다..

현실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또한가지 방법 말씀하신데로, 사회복지대학원에 들어가셔서 마스터과정을 마치신후에 또 영주권 신청이 가능

하답니다. 지금까지 제가 말씀드린건 영주권신청점수 120점이 된다는 가정하에 말씀드리는것이구요...

이방법도 물론 가능하지만, 힘들어서 사람들이 도중에 많이 포기한답니다..

두과정모두 영주권 신청가능하구요..열심히 하신다면 이루지 못하실것은 없답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또다른 방법을 제시하자면, 부족직업군 학과 요리,제과제빵,미용,회계,간호,전기,냉동냉방,자동차정비 등등...

에서 2년간 공부하시고 경력까지 채우신다면 위에 있는 방법보다 영주권 획득하기는 훨씬 쉬울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방법을 선택하죠..왜냐면 그이유는 한가지에요..위에서 말씀하신 방법들이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다는걸 알기 때문이죠..

 

충분히 잘 생각하시구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호주에서 호주도우미 지니 항시 발빠른 정보 드릴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까요..

좋은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생각만 하고 조사만 하다가 직접적인 상담이 필요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82년 1월생이구요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공부했습니다.

 

2004년~2005년 동안 호주에서 11개월동안 영어 공부를 했으며 한국에서 로펌 비서로 2년 6개월 정도 일했습니다.

 

지금 제가 생각하는 호주영주권을 받기는 호주의 맥쿼리통번역대학원에 들어가서 2년간 공부하고 나티 자격증을 따면

 

얼추 120점(만30세미만, 학교2년 다님, 나티 자격증 등등)이 될 것 같은데 제 생각이 맞는건가요?

 

또 다른 방법으로 사회복지대학원을 들어가서 2년간 공부하여 마스터과정을 지나서 호주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가장 가능성 있고 실현가능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주변에선 저에게 현실보다 이상을 따라간다고 하는 제가 정말로 그런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