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생활의 명상

[스크랩] 그댄 나의행복의 근원

uhakpen jay 2008. 10. 10. 11:50
=================================================================-->
그댄 나의 행복의 근원 | 사랑시
2006.03.09




난 그대로 하여금
인생의 의미를 깨닫습니다
그대가 있어 언제나 행복을 느낍니다
 
그대 존재 자체로도
삶의 여유가 생깁니다
다른 것들은 모두가 사소하게 느껴지고
중요한 것은 오직 그대와의 사랑입니다
 
그대의 숭고한 마음이
나의 마음을 사랑으로 행복 속에 가둡니다
 
그대의 해맑은 모습으로 사랑과 행복을 느끼고
내 생명을 움직이는 것은
그대의 무한한 사랑의 마음입니다
 
하루 중에 그대 맑은 목소리는
나의 표정을 밝게하고
내 행동 자체도 활기차게 만듭니다
우리의 하루는 너무나 사랑스럽습니다
우리 서로 사랑이 가득 담긴 글을 전하면서
하루하루가 희망찬 삶이 되어갑니다
 
오늘밤도
그대와 함께 사랑 가득 안고
잠자리에 들 수 있어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어요
 
내 마음 속 깊이 자리잡은 당신
표현조차 하기 힘들 정도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서로 모든 것을 주고 받음 속에서
아름다운 사랑 가꾸어 나갈 것입니다
 
그대를 조금도 떠날 수 없습니다
난 언제나 그대 맘 속에
그대와 숨을 쉬고 존재해야 하는
그대만의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댄 나의 행복의 근원입니다
 

출처 : 인생의 야영지
글쓴이 : 황 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