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이제 막 준비하려고 합니다 -호주도우미 지니-

uhakpen jay 2008. 2. 28. 00:57

이제 막 준비하려고 합니다 -호주도우미 지니-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지니입니다.
죄송해요 답변이 조금 늦었죠? 요즘 너무 르꼬르동과 기타 영주권상담신청이 빗발이 쳐서..^^
이 졸업생 지니가 궁금증 쏵!!~~~해결해 드릴께요..
 
이제 막 유학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 비자 신청하려고 하고(비자를 어떻게 신청하는 줄도 잘 모르겠어요::) 비자가 나오자 마자 출발하려고 합니다.
3월정도 될것같은데....
그리고 가서 학원을 다녀 아이츠엘 점수를 따고 7월이나 10월에 입학하고 싶어요(이왕이면 7월에 입학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지금 비자를 신청하고 호주에 와서 아이엘츠 점수를 따고 7월이나 10월에 입학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그럼 빨리 준비하셔야겠네요....우선 학교를 선정하고 비자를 준비해서 3월에 최대한 빨리시작해서
아이엘츠 점수만 따면 7월부터 바로 가능하죠....
 
영어점수는 없고 문법이랑 독해,단어는 공부를 조금씩 해왔고요(편입준비를 했었거든요)
듣기랑 말하기랑 쓰기는 거의 안돼요ㅠㅠ 
가서 아이츠엘 점수를 따기 위해 영어학원을 다녀야 하는데
어디학원으로 갈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등록 할줄도 모르겠어요(학원비도 다 달라서요~~)
그리고 여기서 어떤식으로  같이 준비해주나요?
비자 부터 제가 살집까지 다 준비해 주나요?
아님 집은 여기서 제가 미리 구해서 가야하나요?알바도요?
집은 홈스테이말고  쉐어로하고 싶은데..
제가  카페에서 정보을 봐도 막상 하려니깐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ㅠ
질문이 넘 많죠~
 
--르꼬르동블루 연계영어학교선정에서부터, 픽업,쉐어 등등 다 저희가 도와드리구요,
지금부터 제가 하라는데로만 하면 되요...
그리고, 저희가 알바를 구해드릴수 없는 이유가 알바는 자신이 직접 돌아다니면서 인터뷰보고 그러셔야 하니까요.
그럼 지금 뭐부터 준비하실지 모르니 하나씩 준비해 가자구요...^^
연락기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