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호주도우미란??

호주 시드니와, 맬번에서 호주도우미 유학펜 회원 선배가 유학상담 해 드려요

uhakpen jay 2023. 6. 2. 16:17

호주 시드니와, 맬번에서 호주도우미 유학펜 회원 선배가 유학상담 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지난 공지한바와 같이 다음주엔 한국에서는 호주 법무사님이 오셔서 직접 호주 관련 이민 방법에 대해 소개 해 주실 예정이구요,

(호주유학 영주권 세미나 관련 정보 보러 가기 --> 클릭)

이번엔 호주에서 호주 학교 입학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시드니와, 맬번에서 르꼬르동블루 졸업생 선배가 입학에서부터 학교 관한 팁까지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현재 호주에 있거나, 유학 입학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은

이 자리에 꼭 참석해서 본인의 유학 계획 체크 하는 시간 갖도록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날 나오는 학생은 저희 유학펜을 통해서 수속을 마치고, 호주 학교를 졸업후 현재 호주 현지에서 일 하고 있는 학생으로 학교 선택 하는 방법부터 입학에 관한 다양한 팁을 전달 받을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유학원 직원이 아닌 전문 상담가가 아니라서 학교 설명에 다소 미흡 할수는 있는데, 현지에서 느끼고 체험했던 값진 정보 교환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본인이 첫 호주 도착후 겪었던 체험을 바탕으로 이야기 해 드릴 예정이구요, 저희 학생이었기에 도착후 있었던, 있는 그대로 현실 정보를 들을수 있는 시간이라, 딱딱한 세미나 형식이 아닌, 편한 복장으로 누나처럼 편하게 만나는 시간임을 알려드립니다.. 부담없이 나와서 즐겁게 이야기 하고 가시면 될듯 합니다. (원래 호주에 살면 부담없이 편하게 슬리퍼 끌고 사람 만나는 라이프 스탈 입니다. )

이날은 호주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는것은 아니니, 여러 학교에 관심 있는 분들도 나와서 의견 교류 해 보세요..

그럼 호주 제과유학, 요리유학에 관련해서 궁금한 분들의 많은 참여 해 보시기 바라구요, 현재 학생비자나, 관광비자로 와 있거나, 또는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호주에서 영어 공부 & 일을 병행 하고 있는 분들 참여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많이 만들어 보아요~~~

호주도우미 호주 졸업생 선배 미팅!

모이는 장소 : 시티 (모이는 인원에 따라 변경 예정)

모이는 날짜 : 2023년 6월 10일 & 18일

참가 신청은 아래 카카오톡 참여 신청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호주 도착후 은행 계좌 오픈 후 모습
특별히 호주도우미 유학펜 회원 모델 자처 한 이 모모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