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사진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학생 차범근 차두리 이근호

uhakpen jay 2015. 1. 30. 19:29

호주도우미 르꼬르동블루 호주연애인들 차범근 차두리 이근호

ㅋㅋㅋ 호주 연애인은 뭔가 하실 분들 있을텐데요.

요즘 축구 시즌이라 호주에 한국 선수들이 많이들 들어갔다죠?

르꼬르동블루 일하는곳으로 찾아온 한국대표팀들..

그 중에 잘나온 저희 호도 애들과 찍은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정원이는 차봉근 형님과 쿨럭~ 아.. 차범근 형님이지...참..ㅋㅋ 암튼 과 찍었다는 정원이 사진도

발췌해서 올려 봅니다~ㅋㅋㅋㅋ

정원아.. 멋진 사진 이곳에 올려본당..

나중엔 희법이 처럼 이근호오빠랑 차두리 오빠랑도 찍어 봐~ㅎㅎㅎ

그럼 열공하고.. 담달에 한국들어올때 꼭 보자~~~ ^^

한국 축구팀 멋진 성적 거두고 돌아오세욤...ㅎㅎ


형기야 너도 언제 끼었닝?ㅋㅋㅋ


예쁘게 잘 나왔다..정원~ ^^



정원이에게.. ㅎㅎ


이 귀여운 아이가 정원이랍니다~ ^^


푸힝.. 왤케 가까이 찍어서는.. 셀카니까.. 그렇군..ㅎㅎ


누구한테 좀 찍어 달라고 하지..쯧쯧..ㅋ


멋진 사진 득템 했구나..!



이 잘생긴 총각이 희법이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