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무료픽업 도착사진

[호주 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지영님 픽업사진

uhakpen jay 2014. 7. 22. 11:38

 

 

[호주 요리학교]르꼬르동블루 지영님 픽업사진 




 

카페 아이디  mint
이름  지영
나이  -
성별 (남 & 여)  여
이메일 주소  까페문의
호주도착날짜  2014/01/23
준비과정

 안녕하세요~ 호주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전문 호주도우미 입니다,
지영님은 작년에 회사를 다니시면서 저희 강남사무실 오셔서 상담두 하시고 했었는데요, 저번달 드디어 수속 준비를 시작했답니다.

이전부터 영어 공부를 많이 하시구, 해외에서 공부하신 경험도 있으시구 해서, 입학영어시험을 보셨었답니다 ^^
물론, 영어시험에 합격 하셨구요~
평상시 호주요리학교를 가기위해 영어를 준비 해 두었기에 가능했던거구요.

바로 르꼬르동블루에 입학 예정 이시랍니다. 
이제 입학날짜가 얼마 안남았네요 ^^ 학교 생활 잘 하시구요~
지영님 집은 르꼬르동 바로 앞에 기존의 저희 호주도우미 회원님이 렌트한 집이랍니다, 집 구하면서 이런 저런 걱정 많으 셨을텐데,
집이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  지각할 걱정은 없으시겠네요 ㅎㅎ
호주에서 재미있게 잘 지내다 오시구요~
무슨 일 있으시거나 생활하면서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구요~
 
Good luck !^^ 

호주에서 한마디

 미소가 아름다우신 지영님 ^^ 성격두 너무 좋으시고 착하시고 항상 고맙다고 저에게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네요~ 
1월달에 르꼬르동 가시는데요 집도 르꼬르동 바로 앞으로 구하시고.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학교 열심히 다니시구요 사무실도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호주르꼬르동블루 가셔서 전설적인(?) 사람이 되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