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Re:안녕하세요 !! 저 한빈이에요!

uhakpen jay 2014. 1. 22. 10:18

 

[르꼬르동블루]Re:안녕하세요 !! 저 한빈이에요!



한빈아 오랜만~~잘 지냈구나~^^


한달에 한번씩 서울 오면서 사무실 한번도 안 들르는 녀석ㅎㅎ


형이 몇번 연락도 하고..카톡두 보냈는데 답장이 없어서 먼일인가 했는데.. 그런 사정이 있었군..


일단 좀 놀랐는데..혼자서도 준비하고 있었다니ㅎㅎ물론 아엘츠 점수를 받기가 쉽지 않겠지만 


꾸준히 준비하면 호주에 가서도 연수 기간을 줄일수 있으니 고교 졸업까지는 지금 패턴대로 공부하고..


호도 회원들 중에도 너처럼 고3 학생들도 하나씩 유학 준비하면서 지내고 있으니 


형이랑 간간히 연락하면서 한빈이도 호주 갈 준비 하자~


새로 바뀐 연락처...쪽지로 남겨줘~~




 

 


 


 







저번에 호주도우미 사무실왔던 고3학생 임한빈이에요!!

그동안 핸드폰도 없고 그래서 연락을 못했었어요..

제가 저번에 사무실 갔을때 최대한 빨리 가고싶다고했었는데요..

지금 아이엘츠 준비하고있는데 스피킹이랑 리스닝은 화상영어집에서 하고있고요 리딩이랑 라이팅은 책으로 독학하고있는데요..

준비하는게 혼자는 너무 어렵고 목포라 따로 학원을 다닐수도없어서 유학가기전에 어학연수를 생각하고있어요!!

그 르꼬르동블루가 입학조건이 고등학교졸업이라.. 졸업장을 따야되는데 학교에서 최소수업일수마치고 최대한빨리 어학연수도 가고 영어도 늘고 아이엘츠점수도 얻어서 빨리 입학하고싶네요!! 키미형 상담하러 서울 한번 더 가야되나요??ㅎㅎ

요즘 이거때매 너무 고민이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