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호주 르꼬르동블루]아들레이드 캠퍼스 조현이 소식

uhakpen jay 2014. 1. 2. 09:09

[호주 르꼬르동블루]아들레이드 캠퍼스 조현이 소식

 

 

 

지난 2012년도에 군복무를 마치고 바로 호주 시드니로 넘어와서 영어과정후에 르꼬르동블루 아들레이드캠퍼스에서 공부중인 조현인 어느덧 6개월의 실습과정을 마치고 IP유급실습과정에 돌입?했습니다~

시드니보다 과정이 짧은 관계로 수업이 조금 타이트하게 진행되었지만 6개월이 눈깜작할 사이에 지나갔다고 하네요^^

 

얼마전에 시드니 사무실에 들러서 근황도 전해주고 갔어요~

에어즈락에 리조트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에어즈락으로 이동하는 날 시드니에서 여러가지 일이 있었다고하는데.. 액땜했다고 치고~^^; 앞으로는 좋은일만 생길꺼에요!

 


조현이가 일하는 리조트 전경이에요~ 5성급 리조트!!



ayers rock-울루루라는 지역에 위치해있어요~

세상의 중심.. 바로 이곳이에요^^

 

 

 

르꼬르동블루 아들레이드 캠퍼스에서 조현이 모습들이네요~

 

 



먹물파스타 만드는 모습이라는데... ㅋㅋ

 

 


쉐프와 기념사진

 

 

 

 

 

 

 

 

쉐프와 클라스 메이트들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