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강남사무실 방문

uhakpen jay 2013. 12. 19. 10:53

르꼬르동블루 재학생들 강남사무실 방문
오늘 유학도우미 사무실 왔다간GD 모습 찍어 올려봅니다.
오늘은 많은 호도 가족들이 왔다 갔는데요.. 말 그대로 르꼬르동블루 학생모임.! 벌써 6개월전쯤일까요? 모두들 한명씩 한명씩 떠나더니 호주에 갔을때 만났던 애들이 한국에 돌아와 반가운 걸음을 해 주었답니다. 아침부터 원경이, 원석이, 재민이, 세용형님, 이렇게 모두 르꼬르동블루 현재 재학생 형님 동생들이 왔다갔답니다.. 지금 한참 방학철이라.. 한국을 방문중인데욤.. 첫번째 방학기간
와서 즐거운 소식도 전해주었고.. 자기가 직접 만들었다는 맛난 케잌도 주고갔답니다.. 또 꼬르동 블루 핫♡ 한 학교 소식도 전해 주었답니다.^^ 한국에 들어와 있는 호도인들은 빨리 소식 남기삼~~^^
몰래 들어가면 모를줄 알지??
다 안다.. ㅋㅋ 누구 누구~~ 걍 들어가면 주~~거•••
ㅎㅎㅎㅎㅎ
아.. 낼은 건희도 온다는 연락 주었구요... 건희는 새로 비자 연장해야 하니까 좀더 늦게 와도 되겠다.. 모두들 멀리에 있지만.. 이렇게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글 남겨주기 바랄께~~ 오늘 마침 새로이 입학준비중인 친구들 선배님들 과도 만나 즐거운 담소를 나누고 갔답니다.^^
전화번호도 서로 교환하고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리라.
현재 준비하고 있는 후배 분들은 연락 주면 르꼬르동 선배들과의 모임을 만들어 드리고 있으니 연락 바랍니다~
준원이 이 글 보거든 글 남겨두고..

 

 

이분이 지디라는 놈이랍니다..ㅋㅋ

호도인들 필수품!ㅋㅋ

 

 

르꼬르동블루 유학도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