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르꼬르동블루 ]Re:어학원 관련 질문드립니다~

uhakpen jay 2013. 11. 11. 12:52

[르꼬르동블루 ]Re:어학원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Hyuk님^^


주말에 질문글 남겨주셔서 답변이 좀 걸렸네요.. 이해부탁드리구요^^


르꼬르동블루 입학을 준비중이신데.. 영어 조건에 어학원 문의주셨네요


아이엘츠 학원이 주로 종로나 강남쪽에 많이 있고 호도 학생들도 다니고 있어서 


얘기를 들어보면 100% 만족하는 학원은 없더라구요.. 


이 곳이 좋다고 해도 나랑 안 맞을수도 있으니 이 부분은 호도 사무실 방문하시면 


제가 2~3군데  아이엘츠 학원을 알려드릴테니 직접 가셔서 상담 받아 보시고 


Hyuk님에게 잘 맞는 곳으로 결정을 하시면 되요~


큰 곳이 좋을수도 있고.. 소수 정예로 가족같은 분위기가 잘 맞을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그럼 궁금한점 카페 질문글 남겨주시구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제가 르꼬르동 블루를 목표로 잡고있는데 한국에서 공부를 하다가 갈 생각입니다.


르꼬르동 블루에 입학할려면 아이엘츠를 공부해야하는데 

강남 해커스는 아이엘츠보다 토플이나 토익으로 유명하지 않나요?

아이엘츠를 강남해커스 학원에서 공부해도 문제없을지 궁금하네요.

다녀보신분들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강남쪽 학원은 수강생들이 많을 텐데 공부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