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도회원체험기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온지 일주일이나 됏어요!

uhakpen jay 2013. 9. 30. 10:29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온지 일주일이나 됏어요!

 

 

호도회원 도경님 공항앞에서 픽업사진~

 

호도회원 도경님도 지난텀 첫 오리엔테이션날 느낀감정들을 글로남겨주셨네요~

꿈에 그리던 학교수업이 시작되는 기분.. 많이 긴장되실거같은데..

앞으로 멋진 호주생활 하시길 빌어요~~~

 

 

 

 

 

 

 

 

 

 







 

 

 

글쓸까 말까 진짜 고민하다가

쑥스러움을 무릅쓰고 막 써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오리엔테이션 갓다왓는데, 처음에 진짜 거의 떨면서 갓거든요

갓더니 가자마자 줄부터 서고 ㅠㅠㅠㅠ

가서 혼자앉아잇는데 중국애들이 말걸어서 말하고 그랫는데,

auditorium?거기서 한국언니한테 겨우겨우 말걸어서 친해져서, 알고보니까 같은 road에 살아서 같이왓어요!!

어제 유니폼이랑 칼 안받을줄 알앗는데 다 받아서........힘들엇어요..............

진짜 무거웟고,지금은 집에 잇고, 어제산 시원한 냉면 점심으로 먹고 엄마랑 같이 나갈려고요

뭐 많이 한다고 해서요!!

불꽃놀이 한다햇으니까,,, 만약 보면 인증샷올릴께요><

 

시간표나왓는데............ 목금토수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그래서 담주까지 계속 심심해요..

엄마가면 더우니까 혼자 도서관앉아서 컴터하고 할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갈때 진짜 떨릴것같아요 ㅠㅠㅠㅠ 사진기는 잇엇는데.....오리엔테이션사진은 못찍엇어요

 

 

 

[호주 르꼬르동블루]호주 온지 일주일이나 됏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