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Jay이야기

호주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정민이가 찍어준 사진

uhakpen jay 2013. 7. 29. 10:44

 

호주 시드니 르꼬르동블루 정민이가 찍어준 사진 

 

 

 

 

방금전 호주에서 온 따끈한 사진 올려 봅니다.

저희집 아파트에서 찍은건데, 정민군이^^ 이사 도와주러 갔다가..

전망이 좋아서 올린 사진이랍니다.

시드니 시티 빅토리아 타워 이구요..

정민이는 이번에 르꼬르동블루입학한 학생이구요,

요즘 호주에서 좀 시간이 되서, 제가 부탁을..ㅎㅎ

저희는 가면 이렇게 도움도 주고 받는 사이..랍니다.

아.. 혹시 호주에 있는 정민에게 궁금한 사항 있으면 직접 물어볼수 있게 해 드릴테니,

문의 주시구요, 정민이는 21살 군대는 아직 안간 꽃다운 청년이랍니다..^^

남녀 불문하고, 도움 드릴수 있도록 알려주고 있으니,

어려워 말고 문의 주시구요~

.르꼬르동블루 현재 다니고 있으니, 현실 정보 있는 그대로 다 들려 준다고 하네요.

현재 졸업해서 호주에서 일하고 있는

졸업생 남수도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