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영어학교(어학연수)

필리핀 바기오 베씨(BECI) 어학원 방문기!

uhakpen jay 2013. 6. 5. 14:33

필리핀 바기오 베씨(BECI) 어학원 방문기!

안녕하세요~ 유학생 여러분 ^^

이번에 저희 호주도우미, 유학펜에서 필리핀 바기오 지역에 어학원을 방문했습니다 ~!

 

학교 초청으로 저랑(Jay) 현이 함께 동행했구요.각 학교 환경과 학생들 모습, 시설과, 그리고 현지 분위기를 최대한 있는 그대로 담아 왔답니다..^^

바기오에 있는 IMEC 어학원과 BECI 어학원을 직접 방문해서 찍은 따끈 따끈한 사진이겠네요..ㅎㅎ 

 

BECI 어학원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기오 지역은 교육의 도시로, 기후나, 환경이 여타 다른 필리핀과는 다른

쾌적하고 안전한 도시로 소문난 지역이기도 하답니다.

 

저희가 머물렀을 당시 내내.. 오히려 쌀쌀해서.. 긴옷을 가져 오지 않았던게 후회가

되었으니까요..ㅎㅎ

 

BECI 어학원은 세미 스파르타 어학원으로써 필리핀 바기오 그린밸리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고의 편의시설과 최고으 환경을 자랑하는 BECI 어학원!

두말이 필요 없이.. 제가 말이 많아지면..

불편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단 사진을 보면서 알려드려야겟네요..ㅎㅎ

한번 보실까요??

 

 

 

 

 

 

BECI 어학원은 그린밸리 지역에서도 가장 꼭대기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린밸리 호텔과 주변 콘도를 숙소로 사용하고 있는 BECI 어학원입니다.

 

BECI 어학원은 호텔식 기숙사를 제공하고있습니다 ^^

그래서 인지 쾌적하고 깔금한 숙소를 보유 하고있습니다.

 

 

이곳에서 저희가 머물렀던 곳이랍니다. 

 

 

저희가 묵었던 호텔식 2인실 모습입니다 ^^ 호텔식이라 그런지 깔끔하죠?

바기오 어학원은 호텔에 있는 편의 시설도 무료 혹은 적은금액만 내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구장도 있구요~ 뒤에 포켓볼 치는곳에서 한장~ ㅎㅎ

 

로비에는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마땅히 포즈 잡고 찍기 어렵네요..

 

\

 

볼링장도 있구요. 이곳~

 

 

 

베트민턴장 배구장 탁구장... 할게 많죠??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낵바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

 

지하에는 농구장도 있구요 ^^

 

친구들과 주말에 다트 내기를 할 수 있는 다트 경기장도 있구요~

 

 

너무 공부만 하다보면 관리 하기 어려운 몸매 관리도 할수 있도록 작지만 알 찬 헬스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평일에는 열심히 공부하다가 주말에는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시설물을 자유롭고 저렴하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이 BECI 어학원의 장점 중 하나 라고 꼽을 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