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상담메일

[호주요리학교]Re:제이님 오랫만에 질문들여요~

uhakpen jay 2013. 5. 3. 12:40

 

[호주요리학교]Re:제이님 오랫만에 질문들여요~

 

 

아~~  오랜만 오랜만.!! ㅋㅋ

그 고등학생이었던 홍석이가 벌써 군대 제대할 즈음이 된건가??

오.. 시간 빠르넹..^^ㅋ

암튼..! 반갑고..~~!!ㅎㅎ

잊지 않고 또 우리 카페 찾아 줘서 무한한~~ 영광이셔..! ㅎㅎㅎ

다른애들도 많이 들어간거 카페 통해서 보고 있지?

바울이도 며칠 전에 이야기 해 봤는데, 잘 지내고 있는거 같더라.

정식 제대 하면 꼭, 한번 놀러오고~^^

그당시와는 조금 바뀐게 있는데, 아래 키미형이 이야기 해 줬던것 처럼

다른 지역과 약간 헷깔렸던게 아닌가 싶어.

그것도 나중에 오면 다시 알려 주기로 하겠고!

응.. 요즘엔. 학비 면에서도 부담이 되기에, 필리핀을 거쳐서 간다는 사람들도

많고, 워킹으로 먼저 들어가서 영어를 좀 늘리고 부딪히면서 해 보겠다는 사람들도

있긴 한데..

한가지 알려준다면.. 어차피 그 학비가 호주가면 따갈로 필리핀 영어 쓰면서

하는것 보다, 호주에서 용돈 벌면서 하는게 더 효과적이기도 하고 그렇거든.

머.. 이렇게 하든. 저렇게 하든 모두 자기가 열심히 잘 할수 있는 방법을 찾는것이니까,

호주로 바로 가서 일도 하면서 영어 공부 하겠다 하면.

워킹으로 가는것도 괜찮은 방법이기도 해. 다만 시간은 그만큼 늦혀 질수도 있으니,

그것도 계획을 잘 세워 가는게 좋아~

흠흠.. 암튼, 나와서 이야기를 해 봐야 구체적으로 진행 될듯 싶다.

나중에 봐~~ ^^

 

 



 

--------------------------------------------------------------------

안녕하세요 ㅋㅋ 옛날에 고등학교 때 막 여기자주들어오고 그랫는데 몇년만에 다시들어오네요  

제가 군대 전역하면 호주로 가려고 생각중인데요 군대에서도 공부는 하고있지만 역시 군대에서는 잘안되네요

군대에서 공부어느정도 하고나서 전역하면 어학연수후 입학하려고하는데 가격면에서도 그렇고 

효율도 그렇고 해서 필리핀이 1:1방식이라고해서 3개월정도만 갔다가 호주로 다시와서 3개월 정도 받고 입학하려고하는데요.

 

르꼬르동이랑 연계된 어학원에 뭐 최소 몇개월을 다녀야된다거나 그런조건이 없지않나요??확인

 

그리고 제가 고등학교때 갈려고 알아봣을때는 2년 3개월 과정이엇는데 이제는 2년 과정이네요??

 

과정은 3개월 줄었는데 학비는올라간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