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스팸메일

[호주뉴스]목마른 코알라에 물 3병 먹인 한인부부 '감동'

uhakpen jay 2013. 3. 20. 09:49

[호주뉴스]목마른 코알라에 물 3병 먹인 한인부부 '감동'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입니다 ^^

 

호주신문에 보도된 따뜻한 뉴스 하나 올려드려요~

 

남호주 애들레이드에서 목마른 코알라 한 마리에게 호의를 보이는 한인 부부의 사진이 호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코알라가 나무에서 내려와 사람을 쫒아 다니며 1시간 동안 물 3병을 얻어 마셨다고 하네요^^ 정말 이례적인 일이죠 !?

 

코알라에게 호의를 배푼 사람들이 한국인으로 알려져, 더욱 뿌듯하네요 ^^

 

선우향씨 부부는 블랙힐 보전 공원 근처를 걷고 있을 때 남편이 한 나무에서 코알라를 발견 했다고 합니다. 사진 몇장을 찍었는데 코알라가 처음에는 겁을 먹은듯 했으나, 코알라가 계속 선우향씨를 쳐다보자

선우향 씨는 손바닥에 물을 좀 붓고는 내밀었으며, 그러자 코알라가 이를 단숨에 마셔버렸다고 합니다.

 

기온이 오르기 시작하자 목마른 코알라는 더욱 과감해져서 선씨 남편과 수분동안 눈을 맞춘후 시원한 물을 마시러 나무에서 기어 내려 왔다고 합니다 ^^

 

이 코알라는 물을 마신후 애설스톤의 거리로 내려와 느릿느릿 걷는가 하면 선씨의 승용차 운전석에 앉은 기세를 보이기도 했답니다 ^^

 

참 귀엽고 대단한 코알라네요, ^^

오랜만에 보는 따뜻한 뉴스 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