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호주유학

[호주요리유학]호주 박싱데이(Boxing Day) 모습

uhakpen jay 2012. 12. 27. 12:11

 

[호주요리유학]호주 박싱데이(Boxing Day) 모습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입니다.

호주에 계신는 분들은 모두 방학이실텐데요... 모두들 Holiday 잘 보내고들 계세요???

어제는 박싱데이였죰? 쇼핑들 하셨는지 몰르겟네요~^^

12월25일 크리스마스는 대형백화점이나 슈퍼,음식점들은 문들을 꼭꼭닫더니..(한국이랑은 다른 풍경이죠?)

26일날은 백화점이 새벽5시부터 12시까지였다는거 ,,,

저도 어제 밤늦게 확인하고 11시가 넘은시간에 밤마실 다녀와 봤는데요.....

호주의 대표 백화점인... 데이빗존스, 마이어는 정말 12시까지 하더라구요~

마감시간이 다된 시각이라... 그래도 사람들은 대체로 한산한 편이었는데...

근데 백화점자체는 무슨 돗대기시장같었다는 사실.. ㅎㅎ

물건들이 다 바닥에 나뒹굴고... 무슨 태풍이 한차례 휩쓸고간자리 같았답니다~~

뉴스를 보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처음보는 새로운광경...이었답니다

 

인증샷이 없어서... 오늘뉴스에나온 사진들 올료봐요

 

 

 

 

 

 

 

 

 

대단들하죠? 저위의 사진은 새벽부터 줄선모습인듯?
이상 호주 시드니에서 전해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