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호도회원체험기

[호주유학]골드코스트 생활 모습 투척

uhakpen jay 2012. 11. 16. 09:44

 

 

[호주유학]골드코스트 생활 모습 투척

 

하우알유 >.< ㅋㅋㅋㅋㅋ

암 굿!! ㅋㅋㅋㅋㅋㅋ
잊을만 하면 찾아오는 이쁜이 수영이가 돌아왔숨다 하하하
오빵 저 또이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호주와서 10번째이사에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반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제 한국갈때까진 이사 절대 안할꺼임 ㅜㅜ ㅋㅋㅋ
이번집은 로마파크뒤에 스프링힐에 있는 3층짜리 하우스에영! 집맘에들어영 ㅋㅋㅋ
3층에 다락방처럼있는데 방이 넒고 마스터룸같은거여서 화장실도다있고 옷장도있고 ㅋㅋㅋ
단점은 3명이서 쓰는건데 나도그렇고 애들도 바빠서 집이 조용~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걸어서 30분정도.. 일끝나면 프리루프버스 끊켜서 걸어와야되여 ㅜㅜ
왜 스프링힐인지 몸소 느끼구 있답니닼ㅋㅋㅋㅋㅋ
한국가야되니 다이어트다 생각하고 열심히 걷고잇다죠 ㅋㅋㅋ
터키여자애 둘이랑같이쓰구 이집에 터키칭구집인데 터키사람만 5명꺅 ㅋㅋㅋㅋㅋㅋ
전집은 사우디애들만있고 이집은 터키애들만있고 ㅋㅋㅋㅋㅋㅋ
1명은 한국분이라는데 한번밖에 못봄 ㅋㅋㅋ 인사는 안녕하세요? 끝...
친해지고싶엇는데 대만여자분이랑 커플이시라길래 .... 가까워지기좀 뭣하네여 ㅋㅋㅋ
저 7월 말쯤에 한국가눈데 호도사무실 놀러가께여 ㅋㅋㅋ 시원한 쥬스한잔하며 담소나누어여 > <ㅋㅋㅋ
브리즈번에 무슨 특별한일 없나요?
호도사람들에 관련된거뭐... 없나 ㅜㅜ ㅋㅋ
왜 다들 시드니로갓고 블즈번은 안오시는지 ㅜㅜ 조그마하긴 하지만 나름 정감가는고인뎅 ㅜㅜ ㅋㅋㅋ
그리곳 사진투척!!
 
 
 

 

 

 

작년에 찍은사진인데 ㅋㅋㅋㅋ
나무들 보이심?
저거 그냥 공원에 아무렇게나 이쓴 나무들임.
공원에서 한가로이 책읽거나 낮잠자거나 드링킹하는 사람들 많이 볼수있음 ㅋㅋ
여러분도 외쿡뇨자, 남쟈 될수있음 ㅋㅋㅋ
마운틴쿠사 전망대임
브리즈번 시티가 한눈에보이고 그주변이 잘보임.
높은건물은 시티에만있고 보통은 다 삼사층 내외기때문에
전망이 끝내줌.
야경이 유명하지만 낮에도 탁트여서 조음.
야경은 밤에 버스가안다니브로 차있는 분에게 사바사바해서 같이와야함 ㅋㅋ
야경사진은 다음에 올려드리겠츰.
꺄울.
제가일하는 테크아웃 샐러드바임.
같이일하는 뉴질랜드남자랑 터키여자 ㅋㅋ
원래 이름불러서 언니오빠라 붙이기뭐함 ㅋㅋㅋ
터키에는 이번에 대학간다고 그만둠 ㅜㅜ
그래서 뉴질랜드애랑 지금 베프먹음 ㅋㅋㅋ
원래 둘이 젤 친했음 여기서 ㅋㅋ
ㅋㅋ 걍 사장님 좋으라고 ㅋㅋㅋ
시티홀1층에있는 푸트코트임 많이 놀러오세염 ㅋㅋㅋ

 

 


 

 

골드코스트
모래가 정말 부드러움.
시티에 스트리트비치라고 인공비치 있는데(따로 뭐라 불렀는데 까먹음) 거기 모래가
골코에서 퍼나른거라함.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