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르꼬르동블루]원어민강사 영어수업

uhakpen jay 2011. 5. 17. 11:52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운영진입니다..
이번주내내 비가 올것처럼 구름이 많이 끼었는데 실상은 그렇지가 않네요.. 그래도 중국에서 오는 황사비라고 하니 호도회원분들 비 맞지 않게 우산 잘 챙겨다니시구요..

 

이번 공지는 호주도우미 운영진이 야심차게 준비한 원어민 영어샘과의 호주 출국전 영어수업관련해서 소식 전해드리겟습니다..
학생들이 수속을 마치고 막상 출국일이 다가오면 ‘내가 과연 잘 할수 있을까?’ ‘영어공부 좀더 하고 올걸’등 여러 가지 생각이 드는게 사실이라..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수 있을까 머리 맞대고 고민중에...
오랜시간은 아니지만 몇일 , 몇시간 이라도 한국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하고 가면 자신감도 생기고 ... 본인의 실력이 부족함을 알고 보다 확고한 목표를 세울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에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호주현지와 한국에서 강의할 계획이구요. 수업은 여느 학원처럼 아카데믹하게 문법등을 하기 보다는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원어민 샘과 대화를 통해 떠나기전 외국인과의 두려움을 해소 할 수있는 좋은기회가 될것입니다.
또한 수속을 마치고 출국하기를 기다리는 다른 호주도우미 회원과 미리 친해지면서 호주에 도착해서도 그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가서 타지에서 공부하면서 서로 의지하고 도움을 주고 받을수 있을거에요.. 가끔 놀러도 가고 할 계획입니다..그렇다고 서로 친해졌다고 주말에 운영진 빼고 모여서 좋은데 놀러가면...미워할거에요^^


 

그럼 아래 시간 장소 확인해 보고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신청서 클릭후 작성해서 보내주시구요..장소와 자리가 한정이 되어 있으니 미리 연락주세요~~



한국에서와 더불어 호주에서도 영어수업을 진행중에 있어요
한국에서 영어기초가 부족해서 학교 수업을 따라가기 힘들었던 회원들을 위해 영어 교육 관련 경력 10년차 베테랑 한국샘이 1주일에 2번씩 수업을 할 예정이며 선착순 5명으로 반을 꾸릴 예정입니다.
수업전 학생과 대화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과 고민하는 것들, 영어뿐이 아니라 호주생활, 일자리 , 학교등등 언니 , 누나로써 조언도 받을수 있을 만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1회 참가비 5불이며 현재 2학생이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계십니다.
궁금한 점은 시드니 사무실의 은진님께 문의주세요~~






 

**더욱더 자새한 문의사항은 호주도우미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