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미국]Pasadena 에 있는 르꼬르동 블루 현지 사진

uhakpen jay 2010. 7. 15. 17:49

[미국]Pasadena 에 있는 르꼬르동 블루 현지 사진이에요~

 ----현지에 살고 있는 호도 회원 승기가 올려준 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파세디나에있는 르꼬르동블루에 다니는 학생이에요^^

르꼬르동블루 인터넷에서 쳐보다가 어쩌다 가입하게 되어서 글도 올리게 되네요..ㅎㅎ

미국에서 사진 몇개 찍어서 올려봐요~

학교 정면사진은 사진기에 다 안들어오드라구요.. 그래서 정면사진은없구요..ㅠ

밤에 클래스가 끝나고 사진찍어서 들어가는 입구쪽도 못찍었네요.. 문도 닫고 깜깜해서 가기가 좀그래서.. 

 

 

 

 

일단 이사진은 저희학교 옆에 붙어있는 학교 까페에요

안쪽으로 키친으로 들어가면

학교 안쪽으로 통하는 통로도 있구요..^^

까페에선 빵, 페이스트리, 셀러드, 파스타, 포크찹, 닭고기 등등.

거의 음식점같이 파는건 많아요

말로만 까페지 . . .

뭐이렇게 만들게 많은지..

사실 제가 저까페안에서 음식만들거든요..ㅎ

학교 졸업할때쯤 되면 마지막에 익스턴쉽가기전 듣는클레스가

학교 까페, 레스토랑(Bistro) 에서 일해야하는거거든요.

전 졸업이 얼마안남았다는거죠 .. 홍홍.. ㅋㅋ( 드뎌 졸업이구나.. 이놈의 학교..!

 째뜬. . . ! 왼쪽이 들어가는입구이구요. 오른쪽은 메뉴판. . 음식 파는곳이죠...

사진찍을시간이 없어서.. 다 청소하고 찍는바람에

음식은 하나두 없네요 . . . .  다음번엔. . 이쁜 케익들있을때 찍어야겠어요  . .  휑하네~

 

이사진은 . . 까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음식먹고 할수있는곳이에요. .

사람들 청소하느라 구석와서 찍는 바람에 . . . 구석탱이사진임. . .

학교 학생들 사진이랑 음식사진들 많이 걸어놨어요 . .

가끔 학생들 와서 회의도 하고. . 뭐 . . 그런듯. . 저는 안하지만. . .ㅎㅎ

 

그리고 바로 이곳이!!

까페 안 키친이에요~

지금은 다 정리해서. 깨끗한데 . .

까페 열면. . .  금방 음식들로 가득. . .

왼쪽스테이션이 . . 샐러드 세션인데요 . .

지금은 혼자 샐러드 만들고 있다는 . .  

혼자 다사용해서 좋긴하지만 . . .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매우 심심해요 . . .

뭐 안에서 자리 바꿔가면서 하긴하지만. .

오른쪽엔 그릴 소테 프라이등등 많이 만드는데. . .

조좁은곳에 5~6명 낑겨있어서 . . .

들어가기 싫은 . . . ㅎㅎ ㄴ ㅓ 무 좁아요ㅠ 

 

 

그리고 바로! 이곳이 우리학교

레스토랑이에요 ! Bistro!

까페 바로옆에 붙어있구요 -

왼쪽은 키친에서 보이는 음식점이구요 . .

오른쪽은 키친인데요 레스토랑에서 키친이 다보여요~

미국에서 나름 깔끔하다하는 음식점여러군대가

키친을 오픈하드라구요. .

요기도 그래서 그런듯. . 키친 오픈!

저희 학교엔 호텔 메니지먼트, 제빵, 요리 이렇게 전공할수있는데요. .

메니지먼트하는사람들도 여기서 서빙으로 마지막 클래스하는듯해요 . .

학생들이 이쁜조끼입고 돌아댕겨요 ~

 

이곳은 저희학교 Store

요리만드는 쿠킹재료나, 책들도있구요,

옷 모자 에이프론 까먹고 안가져오면. . 달려가서 사야하는. . .ㅎㅎ

파는것도 엄청많아요~ 근데 문닫아서 . . 사진이 잘안나왔네요. . 

왼쪽 통로로 들어가면 오피스 연결되어 있구요 . .

첨오신분들은 이쪽으로 엔터 .~

 

낮이면 사진더 잘나왔을텐데. . . .

왼쪽사진은. .  학교 오는길이구요 . .밤이라 이쁘게찍히긴 했네요~. ㅎㅎ

파사데나는 캘리포니아에서 음식점이 제일 많다네요. .

그래서 이길로 오면 음식점 좋은곳이 엄청많이있어요 ~

지금사진에도 안보이시겟지만 음식점 많이 찍혀있을듯. . ㅎㅎ

오른쪽 사진은 주차장 . . . ㅎㅎ 저불빛있는곳도 전부 주차장이구요 . . 뒤쪽으로. .

클래스랑 음식점 까패 다있구요 . . 나름 엄청멀리서 찍을라햇는데

안잡히네요 . .오른쪽 조금 잡힌건물도 학교오피스랑 클래스있구요. .

다음번엔! 꼭 정면사진을 . .  찍어올게요~ ㅎㅎ

학교의 지극히 일부분이긴하지만. .  지금 제가 하고있는것들만 찍어봤어요 . .^^

한국사람들이 몇없어서 좀 외롭? 긴 하지만. .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사진찍느라 쏠랑쏠랑 돌아댕겻네요~ㅋ

잼있어요 .~^^  음식 사진들도 많긴한데 . . 담번에 . . 올릴게요 . . ^^

미니홈피에 올려놓긴했는데 내일 학교에서 할일이 많아서 , . .

오늘은 여기까지 . . . ^^ 그럼 좋은하루들 되시구요  -!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