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영어연수/호주유학/어학연수]호주 비자기다리다가 목이

uhakpen jay 2009. 11. 2. 14:46
[호주영어연수/호주유학/어학연수]호주 비자기다리다가 목이

 

인쇄하기

인쇄하기인쇄
호주 비자기다리다가 목이 빠질 것 같아요; | 카페 게시글 인쇄
| 조회 5 | 2008/11/03 00:47:34

호주 비자기다리다가 목이 빠질 것 같아요;

사실 얼마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18일에 신청했으니깐요.

번갯불에 콩 구워먹어야하는터라 18일 오전에 e비자 신청하고

병원으로 냅다 달려갔습니다. 그리고 한 21일쯤에 이민성에서 병원에서 결과 받은 것 같고

24일에 다시 그걸 체크했는지 Futher 어쩌구저쩌구 refered (이렇게만 말하셔도 받아보신분들은 아실듯ㅋ)  라고떠있는게

지금 현재 상황이예요.

 

1월 9일 뱅기예약해놨는데 결재시한 넘겨서 취소당하고; 다시 1월 말쯤으로 예약해놓구..

결제시한은 이제 또 28일이네요.. 그 전에 나오려나....;ㅁ;

마음이 급해서 확!! 결제해버리고싶지만...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하여.. 진정진정..

 

 

오늘 박싱데이.. 이민성 쉬나요??? 연말이라.. 공휴일이 많은걸 잊었네요..

크리스마스도 쉬고.. 이제 New Year's Day도 오는데 큰일났네요..

직장인들은 크리스마스에서 신년까지 휴가를 그때 쓰는 사람도 많다던데.. 공무원은 설마 아니겠죠...ㅠㅋㅋ

 

 

저말고 또 비자 기다리시는 분 계시나요? 얼마나 기다리셨나요?? @_@

저 진짜 목이 빠질것만같아요.. ㅋㅋ 이거 기다리느라 다른건 손에 잡히지도 않아요.. 할것도 없구요;;

비자가 나와야 본격적으로 후다닥 출국준비하고 나갈텐데 ㅠㅠ

 

3일만에 나왔다는 '전설'도 들은터라 내심 기대했더니

계속 길어지네요.. 언제 나오려나 @_@

인쇄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