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어학연수/호주유학/호주이민][르꼬르동]이민에 대

uhakpen jay 2009. 11. 2. 14:27
[호주어학연수/호주유학/호주이민][르꼬르동]이민에 대

 

인쇄하기

인쇄하기인쇄
[르꼬르동]이민에 대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카페 게시글 인쇄
| 조회 10 | 2008/10/01 12:25:35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워홀로 호주를 갔다왔고 한국온지 3주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워홀갔다 온 후 호주에 대해 미련이 많이 남았습니다.

 

저는 현재 한국 나이로 29살이고

 

대학교는 전공은 Material Engineering을 졸업 하였습니다.

 

경력으로는 LG Philips LCD 에서 공정 Engineer로 2년 2개월 정도 다녔고요

 

첫번째 질문은 대학 전공과 위에 회사 경력이 경력으로 인정 받을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 다시 전공 관련 하여 재취업을 하여야 하는지 아님 요즘 용접 기술을 배울까 생각에 있습니다.

 

그런데 용접을 지금 시작하면 경력을 6년 쌓아야 나갈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한 빨리 나갈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 이것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지니입니다.

질문잘 읽었구요, 제답변이 도움이 되었음 하네요^^

 

호주에서 워홀로 계셨었구, 경력으로 영주권 신청을 하고 싶으셨다고 했는데

현재 이민법중 경력에 관한 부분이 보류된 상태입니다. 예전엔 6년정도의 경력과 영어실력만으로도

영주권 신청이 가능했는데 현재상태에선 이부분에 관해 이민성에서 보류를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아직 경력도 안되시잖아요.. 제가 현재 님의 상황을 잘 모르니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이민법무사를 찾아가 물어보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일듯 싶구요,

 

현재 가장 빠른 방법은 독립기술이민인거 같네요. 호주에서 부족직업군 학과에서 2년간 공부하신후

영주권 신청점수 120점을 획득하신후 영주권 신청하는 방법이죠...

학과선택에 있어서도 신중히 고려해야 하니 궁금하신점들은 언제든지 지니에게 물어보세요...

요리,제과제빵,간호,회계,전기 등등 부족직업군쪽으로 공부를 하시면서 영주권계획을 세워보세요..

그럼 좋은하루 되시구요...

인쇄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