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TAFE 어플라이 시기

uhakpen jay 2009. 10. 29. 14:02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TAFE 어플라이 시기

 

인쇄하기

인쇄하기인쇄
TAFE 어플라이 시기에 대해 질문합니다~ -호주도우미 지니- | 카페 게시글 인쇄
| 조회 6 | 2008/11/03 01:16:16
TAFE 어플라이 시기에 대해 질문합니다~ -호주도우미 지니-

안녕하세요 호주도우미 지니입니다. 호주 요리학이 영주권관련학과 이어서 인지 요즘 너무 많은 문의가

들어오네요..저도 르꼬르동블루 졸업을 했고, 현 쉐프로 일하고 있기때문에 누구보다 요리유학쪽으로는

많이 알고 있으니 많이 물어봐주세요..제가 도움드릴수 있는 일이라면 뭐든 도와드릴게요.^^

 

carrick,sic,글로벌을 제외한 요리학교 추천부탁드려요.

학비도 저렴하고 요새 많은 학생들이 가는 안전한 곳이면 좋겟네요.

위의 세곳은 지금 문제가 많아서 학생안받는다고 하던데..원래는 저 중에 한곳으로

가려고 햇거든요..

 

-- 세요리학교 선택안하셔서 다행이네요.^^ 우선 학비 저렴하고 안전한 곳중에 하나가

AICL+TAFE과정과 이번에 시드니 캠퍼스가 생긴 메리디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윌리엄블루 요리과정도 있구요...

이중에 그나마 가장 안전한 곳은 TAFE과 연계된 AICL이 아닐까 싶네요.

나중에 영주권까지 바라보신다면 TAFE졸업하는게 가장 안전하게 영주권까지 골인할수 있는 지름길이구요..

써더랜드에 위치한 테잎은 시설면에서도 뛰어나 많은 학생들에게 인기랍니다.

얼마전 AICL관계자와 얘기해서 얻은 정본데, 한국인 학생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적다고 그러더군요...

 

 

그리구..아카데믹과 제너럴의 차이는 뭔지요.난이도가  틀린가요..

요리학교중에 aicl은 아엘츠제너럴이나 토익으로도 입학신청이된다던데

그럼 토익봐도 될런지 궁금하네요.

 

--아카데믹과 제네럴의 차이는 리딩의 독해와 쓰기에서 조금 다르답니다.

아카데믹쪽이 좀더 심오한 아카데믹 관련된 토픽이어서 조금 어려운데 요즘 제네럴도 점점 어려워지는

추세라 그렇게 난이도 면에선 많이 차이는 나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AICL은 연계영어학교 어퍼이상이던지 아이엘츠 5.5점만 되면 입학가능하답니다.

호주에선 토익점수를 인정 잘 안하기 때문에 토익가지고는 힘들꺼에요....

아이엘츠를 보시길 권해드릴께요.^^

 

궁금증 풀리셨는지 모르겠는데, 더 궁금한 사항 있으면 언제든지 지니에게연락주세요.^^

 

호주도우미 지니!!

인쇄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