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수도/호주나라/호주환율]호주로 간호사 이민요.

uhakpen jay 2009. 10. 29. 13:43
[호주수도/호주나라/호주환율]호주로 간호사 이민요.

 

인쇄하기

인쇄하기인쇄
호주로 간호사 이민요.. | 카페 게시글 인쇄
| 조회 19 | 2008/10/01 12:37:58

안녕하세요?

다른 글 들에 답 올리신 걸 보고 용기내어 여쭤봅니다.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저는 만 36살인 가정주부고 13년 경력의 간호사입니다.

남편과 8살 아들과 호주 이민을 계획하고 있구요.

여기 저기 읽어보니 저 같은 경우에는 유학 후 이민을 해야 하는 거 같은데 확실히 잘 모르겠네요.

ielts는 호주 이민 생각하면서 처음 알게 됐구요. 아직 공부는 시작 못했습니다.

TEPS는 750점 조금 넘는 점수구요.

궁금한 것은 제가 유학 후 이민 과정을 하게 되면 저희 아들과 남편은 어떤 것을 준비하고 어떤 과정을 밟아야 되는지구요.

제가 준비해야 할 것이 IELTS Academic module인가요?

1년 준비해서 내년 봄 호주로 가고 싶구요.(가능할까요?)

내년부터 유학 후 이민 과정 해서 2년 정도 한 가족 생활한다면 학비랑 생활비가 어느정도 들지

대충이라도 알고 싶네요.

초보자들이 그렇듯 질문이 어수선하죠 --;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 이민을 위해 법무사 상담을 먼저 받아보는 게 좋은가요? 아님 IELTS 시험을 보고 점수를 따고 상담을 받아볼까요?

//

인쇄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