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기타자료모음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질문] 저는 호주로 대학을

uhakpen jay 2009. 10. 28. 18:01
[호주유학/호주어학연수/호주이민][질문] 저는 호주로 대학을

 

인쇄하기

인쇄하기인쇄
[질문] 저는 호주로 대학을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 카페 게시글 인쇄
| 조회 6 | 2008/10/30 09:53:43
[질문] 저는 호주로 대학을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호주로 2월 초에 유학을 가려는 학생입니다.

지금부터 ielts 준비를 위해 학원을 다니려고 하는 데요 어느 학원이 좋은지 좀 추천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이과인데요 지금부터 어떤걸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어느정도의 영어실력을갖추셨다면 재생각으로는 호주에서 랭귀지를 단몇주라도 듣고 대학과정으로 가는것이 나을것같으세여. 특히 대학을 준비하신다면 에세이를 많이 써야되므로 평소에 라이팅준비를 많이 하는게 좋을꺼같네여 제주위친구들중에도 다른 부분은 다좋은데 라이팅때문에 많이들 힘들어하거든요 아무래도 단어의 구사가 다르니까여

인쇄하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