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 정보 정리/르꼬르동블루

호주 윌리엄 엥글리스 요리학교 실습실 내부사진 공개

uhakpen jay 2009. 6. 9. 16:24

호주 윌리엄 엥글리스 요리학교 실습실 내부사진 공개

 

안냐세요 모두 ㅎㅎㅎ

 

 

윌리엄 다니고 있는 유박입니다

 

여기 빅토리아주에 스완플루 때문에 난리도 아니예요

막 학교 문닫고 백신 먹고,

근데 시티쪽의 멜번이 아니구요, North쪽이라서 저도 아직 체감 플루는 못느끼네요

이번 겨울에 5명중 1명꼴로 플루 걸릴꺼라고 전문가들은 말하는데

무서워 죽겠네요.ㅠㅠ

 

이번에 Queen's birthday가 끼어서 연장 5일 놀고 있어요,ㅎㅎ

이제 내일 학교가네요 ,

학교도 2주밖에 안남은거 있죠

시간 참 빠르네요,

온김에 실습 사진 몇장 올리고 가요

 

 

 실습시간이에요,

파티셔리전공이지만 쿠커리도 같이 배운답니다

저희학교에 william restaurant이라고 오픈했어요

호스피탈러티 전문 학교다 보니 웨이트리스들도 모두 저희학교 학생이구요

요리도 학생들이 하구요,

취지가 좋죠, 학생들은 실습해서 좋고 학교는 손님들 받아서 돈벌어서 좋고

 

학교 레스토랑이라 아무도 안올꺼같죠,,

저 그렇게 생각했다가 저희 반 실습날에 30명 부킹이 있다는거에요!! BLOODY HELLLLLLL

그것도 영국에서 온 단체손님., 그날 전 죽었습니다.ㅋㅋㅋ

저기 푸짐하고 HOT하게 생긴 아저씨 혹은 할아버지가 저희CHEF예요

얼마나 자상하신지..ㅋㅋ 행운이죠

다른반은 소리지르고 난리라던데..

 

 

 

이사진은 레스토랑 오픈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아무도 쓰지않은 곱디고운 주방

정말 빛나죠...

하지만 이젠 꽤나 더러워 졌다는거..ㅋㅋ

 

 

 

 

오늘은 멜번에 비바람쳐서 나가지도 못하고 저 얼어죽을지도 몰라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