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내사진

호주LCB 이승규님 한국 떠나기 전 마지막 강남에서 만났어요~

uhakpen jay 2009. 2. 21. 14:04

호주LCB 이승규님 한국 떠나기 전 마지막 강남에서 만났어요~

 

오늘은 10월 르꼬르동블루 입학 예정자인 이승규님이 서울 사무실을 찾아 왔답니다^^

군산 지방에서 부터 서울로 올라와 주셨는데요.

그간 비자 준비하느라, 이것 저것 알아보고 서류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았어요...

 

SCE영어학교 연계 LCB 르꼬르동 입학 예정으로 서류를 다 준비 했는데,

학교측 차질로 인해 급 계획이 변경 되었답니다,

 

다행히 어제 제이가 직접 대사관에 찾아 가서 비자를 수령해 와 모든일이

순조롭게 해결 되어 졌구요..

승규님은 오늘 서울로 올라와서 그 여권과 비자 받으러 왔던 날이었답니다.

(보통은 학생 집으로 택배로 배달되어지나, 좀 특별한 경우랍니다..)

 

고맙다고 점심까지 사주니.. 마땅히 제가 해야 할 일 을 한건데,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호주에 가서 더 많은 도움 줘야 할꺼라 생각 들구요..

김치찌게에 제육볶음 잘 멌었어유~ ㅎㅎ

 

암튼.. 승규님~ 비자까지 다 받고, 비행기표도 미리서 끊어 놨으니..

이제 무사히 호주 도착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첫 출발은 호주에 있는 저희 호도 아파트에서 첫 출발 할 예정이구요..

밥 먹으면서 이야기 해 드렸죠?

처음 떠날때 그런 각오로 떠난다면 멋진 출발 될겁니다!!

 

화이팅~~~~~

 

 

승규랑, 제이랑 강남역 파고다 학원 앞에서

 

 

한국 떠나기전 마지막 사진이 될듯 싶네요^^ (오늘 오후 강남역 모습)

 

 

태선아 이건 뭥미??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