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의 잡다한 글/생활의 명상

[스크랩] 나는 영원한 비밀이 되고 싶다.

uhakpen jay 2008. 10. 10. 11:40

      나는 당신의 영원한 비밀이 되고싶다 평생을 두고 사랑하다가 죽음에 이를 때까지 간직하고 갈 비밀이 있다면 당신의 그 비밀이 나였으면 좋겠다. 바보스런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보이고 화사한 옷을 입지 않았어도 아름답게 보이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그사람이 나였으면 좋겠다. 세련된 말솜씨를 배우지 못했어도 그리 예쁘게 생기지 못했어도 미워할 수 없는 얼굴이 있다면 그얼굴이 나였으면 좋겠다. 당신 지치고 힘들때 외롭고 쓸쓸할 때 눈감으면 떠올라 평온함을 느끼게 하는 얼굴로 아무에게도 들키지 않고 당신 가슴에서만 숨쉬고 싶은 나는 당신의 영원한 비밀이 되고싶다. - 좋은 글중에서 -
출처 : 인생의 야영지
글쓴이 : 황 제 원글보기
메모 :